공혁준♥산범 혼전 임신 소식..머니게임인연이 결혼까지?

반응형

오늘 구글 트렌드에서 가장 핫한 소식은

공혁준, 산 범 커플에 혼 전임식 소식입니다!

두 분의 나이차도 9살 정도 나는 것으로 알았는데 뜬금없는 소식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간략한 소개와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되었는지, 두 커플의 반응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공혁준, 산 범은 누구?

공혁준 :대한민국의 前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現 인터넷 방송인.
요약 => 가짜 사나이로 뜨고 머니게임에서 빵 뜬 인터넷 방송인
거기서 현재 약혼자 산 범도 만났다!





산범 :대한민국의 유튜버. TikTok에서 먼저 활동을 하다가
2019년 5월부터 메이크업 영상으로 유튜브 활동
머니게임에서 현 약혼자 만나게 됨!

둘을 만나게 한 유튜브 예능, 머니게임이란?

  • 유튜버 진용진이 기획한 대한민국의 웹 예능.
  •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을 실사화한 콘텐츠며, 밀폐된 공간과 약 4억 8천만 원의 돈 앞에서 나타나는                   숨겨진 인간성을 알아보고자 하는 콘텐츠
  • 엄청난 조회수를 보여주면서 화제를!?!! 진용진이 기획자로서 이름을 날리게 된 계기가 된 방송!

 

게임 내에서는 서로 배신을 하면서 끝나면서
인연이 없어지는 줄 알았으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면서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네요! ㅎㅎㅎ

향후 두 분의 일정은?

 

-9살 연상연하 커플 유튜버 공혁준(30)과 산 범(21) 커플은 유튜브를 통해 혼 전임식 공개!

-사정상, 2023년에 결혼식 올릴 예정

-출산일은 2022년 11월 11일

-양가 부모님에게는 인사드린 후 허락받은 상태


프로그램으로 좋은 인연을 맺고 결국 결혼까지 골인한 두 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결혼식에는 머니게임분들이 다 화해해서 나타나기를?!! 바라면서

 

이만 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