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런 ]디지털자산 연설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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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옐런, 디지털 자산에 대한
연설 세 줄 요약 ]


- 디지털 화폐는 달러의 기축통화체제를 무너뜨리지 않을 것이며 경제적 안정을 가져올 것.

- 그러나 새로운 혁신은 금융에 취약한 사람을 더 고통받게 하기 때문에 당장은 확신 어려움.

- 디지털 자산에 대한 계획은 있지만 조심스럽게 천천히 접근하고자 한다

옐런 재무장관
전체 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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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관 성명 & 발언
재무장관 자넷 L의 발언.옐런의 디지털 자산
April 7, 2022
워싱턴 — 재닛 L 재무장관옐런 의장은 이날 미국 대학 코고드 경영대학원에서 디지털 자산 정책, 혁신, 규제 등에 관한 발언을 했다.
Burwell 회장님, 이렇게 친절한 소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체인지메이커들이 세상을 바꾸고 있는 아메리칸 대학교에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정부, 학계 및 기업의 획기적인 지도자들이 이 홀을 걸었고 디지털 자산에 대한 Biden 행정부의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몇 주 전 바이든 대통령은 디지털 자산 정책에 대한 조정되고 포괄적인 정부 접근을 요구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불과 5년 전의 140억 달러에서 지난 11월 3조 달러의 시가 총액에 도달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은 비교적 새롭지만 수십 년 동안 진행되어 온 더 큰 추세인 금융의 디지털화의 일부입니다. 1990년에는 인터넷 사용자가 300만 명 미만이었습니다. 현재 약 45억 명이 있으며, 우리는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인터넷 연결 장치에서 재정적 생활의 많은 측면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디지털 서비스의 이러한 성장은 불과 수십 년 전만 해도 환상적으로 보였을 가능성과 위험의 세계를 열었습니다. 대부분의 산업과 함께 금융 서비스는 컴퓨팅 성능과 연결성의 기하급수적인 발전에 따라 진화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새로운 기술로 인해 은행 및 신용 카드 회사와 같은 중앙 집중식 중개자에 대한 의존도가 줄어들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2008년에 Satoshi Nakamoto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개인 또는 사람들의 그룹이 지불을 처리하고 처리하기 위한 분산형 P2P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디지털 결제의 핵심 과제는 동일한 자산이 두 번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 백서는 소위 "이중 지출" 문제를 해결하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검증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분산 원장 기술과 관련된 이것 및 기타 혁신은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산의 기반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Bitcoin 및 기타 암호 화폐의 가격은 매우 변동적이어서 지불에서 널리 사용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지불을 위한 암호화폐의 채택은 다른 지불 형태와 관련된 높은 수수료와 느린 처리 ​​시간으로 인해 더욱 억제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문제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샌드위치나 우유 1갤런을 사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스테이블 코인이나 잠재적인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와 같은 다른 디지털 자산은 교환 수단으로 더 널리 사용되어 잠재적인 이점과 위험을 높이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분산 원장 기술이 거래, 차용 및 대출과 같은 금융 서비스의 다른 측면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미리 지정된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컴퓨터 코드를 사용하여 계약을 자동으로 실행하는 스마트 계약과 같은 기능을 가리킵니다. 설정이 더 편리하고 비용이 기존 금융 서비스에 필요한 비용보다 경쟁력이 있는 한 디지털 자산은 액세스를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명령은 디지털 자산의 책임 있는 개발과 그에 따른 위험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심층 분석을 수행하도록 연방 정부의 전문가들에게 지시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6가지 정책 목표에 따라 진행됩니다. 첫째, 소비자, 투자자 및 기업을 보호합니다. 둘째, 시스템적 위험으로부터 재정적 안정을 보호한다. 셋째, 국가 안보 위험을 완화합니다. 넷째, 미국의 리더십과 경제적 경쟁력을 증진한다. 다섯째, 안전하고 저렴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평등한 접근을 촉진합니다. 마지막으로 개인 정보 보호, 인권 및 기후 변화와 관련된 중요한 설계 고려 사항을 고려하는 책임 있는 기술 발전을 지원합니다. 앞으로 약 6개월 동안, 재무부는 백악관 및 기타 기관의 동료들과 협력하여 이러한 목표와 관련된 기본 보고서 및 권장 사항을 생성합니다. 많은 경우에 행정 명령이 담당하는 작업은 재무부의 지속적인 노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나는 이 일이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지 예측하지 않겠지만 그것이 우리가 나침반 없이 항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디지털 자산은 새로운 것일 수 있지만, 디지털 자산이 제시하는 많은 문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혁신의 이점을 누렸고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도 직면했습니다.


오늘 저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이 제기하는 기회와 과제를 탐색할 때 적용할 수 있는 5가지 교훈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교훈은 책임 있는 혁신의 본질, 적절한 가드레일의 구조, 금융 시스템의 기본, 세계 경제에서 우리의 역할, 협력의 가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첫 번째 교훈은…



I. 우리의 금융 시스템은 책임 있는 혁신의 혜택을 받습니다.
새로운 기술은 오래된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일련의 혁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금융 서비스를 변화시켰습니다. 70년 전,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재정 생활의 대부분을 관리하기 위해 동전, 현금, 수표를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1960년대에 IBM의 엔지니어가 플라스틱 카드에 마그네틱 스트립을 부착하고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라는 새로운 범주의 지불 제품을 촉발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현금 지급기를 연중무휴 24시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ATM과 같은 다른 기술의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컴퓨터, 인터넷 및 휴대전화가 전자 지불 및 온라인 상거래의 폭발적인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신기술로 인해 대부분의 미국인이 금융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거래가 해결되는 데 너무 오래 걸립니다. 기술적 요인과 비즈니스 인센티브의 조합은 매주 수천만 명의 미국인이 공유하는 공통적인 좌절감을 안겨줍니다. 고용주가 급여를 보내지만 수표가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데는 최대 이틀이 걸립니다. 지연은 비용이 많이 드는 수표 출납원이나 '급여 당일' 대출 기관이 청구서를 지불할 시간에 돈을 받는 데 기여합니다. 일부는 이미 낮은 잔액에 대해 인출해야 하고 초과인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추정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이러한 수수료와 서비스에 매년 15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합니다. 주로 비효율성으로 인해 일하는 미국인 1인당 약 100달러의 세금이 부과됩니다.


축소하고 국제적으로 볼 때 시스템은 훨씬 더 비싸고 실망스럽습니다.


G7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국경을 넘어 송금하기 위해 거래 및 환전 수수료로 2% 미만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에 살고 있다면 최대 10퍼센트까지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비용은 매달 평균 $200에서 $300의 송금액을 가족에게 보내는 전 세계 2억 5천만 명 이상의 이민자에게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디지털 자산 지지자들은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즉각적인 거래와 낮은 비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지불 시스템을 구상합니다.


기술이 그 약속을 지켜줄까요?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처리 시간, 비용 및 액세스에 대한 기술적 장벽과 같은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미국은 국경을 넘는 자금 이체와 관련된 문제와 마찰을 해결하기 위해 G20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3년 연준은 미국 결제 시스템 내에서 연중무휴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한 즉시 결제 서비스인 페드나우(FedNow)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일부에서는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의 도입이 보다 효율적인 지불 시스템에 기여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중앙 은행의 책임으로서 CBDC는 실물 현금에 필적하는 일종의 신뢰할 수 있는 돈이 될 수 있지만 잠재적으로 디지털 자산의 예상 이점 중 일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행정 명령에 따라 행정부는 돈과 지불의 미래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잠재적인 CBDC와 관련된 가능한 설계 선택과 지불 시스템, 경제 성장, 금융 안정성, 금융 포용 및 국가 안보에 대한 영향을 분석합니다.


위험을 적절하게 관리하면서 우리의 삶을 개선하는 혁신을 수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과거의 "금융 혁신"이 근로 가족에게 너무 자주 혜택을 주지 못했고 때로는 불평등을 악화시켜 불법 금융 위험을 일으키고 시스템 재정 위험을 증가시켰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Ⅱ. 규제가 혁신을 따라가지 못하면 취약한 사람들이 종종 가장 큰 피해를 입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금융 위기 동안 이 고통스러운 교훈을 배웠습니다. '그림자 은행'이라고 불리는 금융 기관과 새로운 금융 상품의 폭발로 인해 위험한 수준의 위험이 누적되었습니다. 2007년부터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을 경계하게 되었고 일부 대형 기관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머지 않아 "그림자 은행"이나 서브프라임 모기지 증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결국 직장과 저축을 잃게 되었습니다. S&P 500 지수는 절반 이상 하락했고 가계 순자산도 급격히 떨어졌다. 그로 인한 경제적 고통은 흑인 미국인과 유색인종 미국인에게 가장 심각하고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자산의 성장으로 인해 유사한 위험한 위험이 나타나거나 취약한 커뮤니티에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미 재무부는 금융 시장에 관한 대통령의 실무 그룹, FDIC 및 OCC와 협력하여 안정적인 가치 원천(종종 미국 달러)에 고정된 일종의 암호화폐인 스테이블 코인을 연구했습니다. Stablecoins는 불법 금융, 사용자 보호 및 시스템 위험과 관련된 문제를 포함하여 정책 문제를 제기합니다. 그리고 현재 일관성이 없고 파편화된 감독을 받고 있습니다.


스테이블 코인을 달러에 고정하기 위해 대부분의 발행인은 안전하고 유동적인 기존 자산으로 코인을 백업한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테이블 코인을 다시 달러로 교환하고 싶을 때마다 회사에서 교환할 돈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아무도 그렇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이러한 불확실성은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설이 아닙니다. 스테이블 코인 실행은 2021년 6월에 발생했는데 스테이블 코인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되는 자산 가격의 급격한 하락이 스테이블 코인 상환과 추가 가격 하락의 부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일으켰습니다.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PWG 보고서는 이러한 위험을 평가하고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의회와 협력하여 스테이블코인이 소비자나 더 광범위한 금융 시스템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위험에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국제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관할 지역 전반에 걸쳐 일관된 규제 및 감독을 촉진합니다.


물론 스테이블코인은 훨씬 더 큰 디지털 자산 생태계의 한 부분일 뿐입니다. 우리의 규제 프레임워크는 특히 금융 시스템과 경제를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위험을 관리하는 동시에 책임 있는 혁신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은행 및 기타 전통적인 금융 회사가 디지털 자산 시장에 더 많이 관여함에 따라 규제 프레임워크는 이러한 새로운 활동의 위험을 적절하게 반영해야 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자산 교환 및 기타 디지털 네이티브 중개자와 같은 새로운 유형의 중개자는 적절한 형태의 감독을 받아야 합니다.


금융시장 구조의 변화 가능성에도 대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는 분산 원장 기술이 금융 시장의 집중을 줄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이 특정 회사의 실패에 덜 취약해질 수 있지만 잠재적인 시스템 위험 축적에 대한 가시성을 유지하고 초과가 발생할 경우 이를 억제하기 위한 효과적인 도구를 계속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명령은 금융안정감독위원회(Financial Stability Oversight Council)에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 자산이 야기하는 특정 금융 안정성 위험과 규제 격차를 식별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권장 사항을 제시할 것을 촉구합니다. FSOC가 무엇을 찾거나 결론을 내릴지는 모르지만 적용해야 하는 한 가지 기본 교훈이 있습니다...



III. 규제는 특정 기술이 아닌 위험과 활동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새로운 기술이 새로운 활동, 제품 및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면 재정 규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프로세스는 기본 기술이 아니라 가정과 기업에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된 위험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가능한 한 규제는 "기술 중립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 투자자 및 기업은 자산이 대차대조표 또는 분산 원장에 저장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기 및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 자산을 보유한 회사는 해당 자산이 고객의 허가 없이 분실, 도난 또는 사용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납세자는 IRS에 소득을 보고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주식 및 채권 거래에 대해 받는 것과 동일한 유형의 디지털 자산 거래에 대한 세금 보고를 받아야 합니다. 행정 명령에 따라 우리는 소비자, 투자자 및 기업이 사기 및 절도, 개인 정보 및 데이터 침해, 불공정하고 학대적인 관행으로부터 적절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경우 규제 기관에는 이러한 목표를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재무부는 이러한 노력을 지원합니다. 사람들이 법을 어기고 다른 사람의 이익을 착취하는 경우 책임을 져야 합니다. 격차가 있는 한, 우리는 잠재적인 규제 조치 및 법적 변경에 대한 평가를 포함하여 정책 권장 사항을 만들 것입니다. 규제 아키텍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선하면 미국의 경제적 경쟁력을 지원하고 글로벌 금융 시스템에서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중립성의 원칙은 탈세, 불법 금융 및 국가 안보와 관련된 문제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오늘날 세계에서 특히 관련이 있는 주제입니다. 세금을 회피하거나, 돈을 세탁하거나, 제재를 회피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수표, 전신환 또는 암호화폐를 사용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거의 10년 동안 재무부는 디지털 자산의 혁신을 모니터링하고 자금 세탁 방지 및 테러 자금 조달 방지 프레임워크를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 적용하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규칙 및 지침을 업데이트해 왔습니다. 우리는 또한 불법 행위자의 착취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해외 AML/CFT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해 해외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적절한 경우 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번주만, 재무부 해외 자산 통제국(Office of Foreign Assets Control)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다크넷 시장인 Hydra와 랜섬웨어를 가능하게 하는 가상 화폐 거래소인 Garantex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대통령의 행정명령에 따라 재무부와 행정부 전역의 동료들은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주요 불법 자금 조달 위험을 식별하는 최근 발표된 국가 위험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우리는 동맹국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국제 프레임워크, 기능, 표준 및 파트너십이 조정되고 위험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재무부와 행정부의 동료들은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주요 불법 자금 조달 위험을 식별하는 최근 발표된 국가 위험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우리는 동맹국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국제 프레임워크, 기능, 표준 및 파트너십이 조정되고 위험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재무부와 행정부의 동료들은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주요 불법 자금 조달 위험을 식별하는 최근 발표된 국가 위험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우리는 동맹국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국제 프레임워크, 기능, 표준 및 파트너십이 조정되고 위험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컴퓨팅의 혁신이 변화의 속도를 가속화했지만 돈 자체를 포함하여 우리 경제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조차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극적으로 진화했습니다.


이것은 다음 수업과 연결됩니다...



IV. 주권은 잘 작동하는 금융 시스템의 핵심이며 미국은 글로벌 금융에서 달러와 미국 금융 기관이 수행하는 중심 역할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미국이 통일된 국가 화폐를 확립하는 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1790년 Alexander Hamilton 장관은 미국 통화 시스템의 "엄청난 무질서"를 한탄했습니다. 당시 미국인들은 동시에 유통되는 다양한 국내 및 국제 통화에 의존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화폐"가 확산되면서 경제를 운영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미국 은행이 1791년에 설립되었으며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국가 통화를 제공하는 지폐를 발행했습니다. 1792년에 주화법이 통과되어 미국 조폐국이 만들어졌고 달러가 은에 고정되어야 하는지 금에 고정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100년 간의 논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혁신이 달러 지지를 표준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미합중국 은행은 지속적인 정치적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1800년대 중반까지 이 나라는 민간 은행에서 발행한 종이 지폐의 파편화된 시스템에 의존했습니다. 뉴저지 은행은 뉴햄프셔나 뉴욕에서 발행된 것과 다른 지폐를 발행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은행이 동일한 위험을 부담하는 것으로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지폐의 가치를 다르게 평가했습니다. 이 사적 화폐 시스템은 어느 정도 기능했지만 거래를 비싸고 비효율적으로 만들었으며 수십 년 동안 뱅크런에 기여했습니다.


위기는 개혁을 촉발했다. 남북 전쟁에 휘말린 링컨 대통령과 새먼 체이스 재무장관은 금융 시스템에 더 많은 안정성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의회는 은행이 국가 은행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하는 국립은행법을 통과시켰지만 은행은 적절한 감독을 받아야 했고 그 지폐는 미국 국채로 뒷받침되어야 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뉴저지의 1달러가 항상 뉴햄프셔의 1달러만큼 좋은 것을 보장했습니다. 나중에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법은 통일 통화의 국가 목표를 더욱 제도화했습니다.


우리 통화가 현재 형태로 발전하는 것은 수세기에 걸쳐 일어난 역동적인 과정이었습니다. 오늘날 통화 주권과 통일된 통화는 경제 성장과 안정에 분명한 이점을 가져왔습니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이러한 이점을 이해하는 데 따라야 합니다.


일부에서는 CBDC가 우리 통화의 다음 진화가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연준의 최근 보고서는 CBDC와 미국에서 발행하는 것과 관련될 수 있는 잠재적 이점 및 위험에 대한 공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대통령의 행정 명령은 우리가 이 질문을 여러 관점에서 고려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CBDC는 거시 안정화 정책 및 민간 신용 창출을 구현하는 데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금융 시스템을 보다 평등하고 접근 가능하며 포용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개인 정보 보호를 포함하면서 국가 안보 및 금융 범죄와 관련된 위험을 관리하도록 어떻게 설계할 수 있습니까? 미국 CBDC는 기존 국가 통화, 외국 CBDC 또는 개인 스테이블 코인과 어떻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달러가 세계 경제에서 차지하는 중심적 역할의 맥락에서 이러한 중요한 질문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달러는 세계 무역 및 금융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통화입니다. 그것은 외환 거래에서 한 다리의 거의 90%와 거래 송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가장 많이 거래되는 통화입니다. 미국 달러 표시 자산은 국경 간 은행 청구의 약 절반과 미결제 국제 채무 증권의 40%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달러의 강력한 무역 및 금융 연결과 강력한 미국 거시경제 및 통화 신뢰성으로 인해 중앙 은행은 외환 보유고의 거의 60%를 달러로 보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달러의 국제적 명성은 미국 기관과 정책에 의해 강력하게 지원됩니다. 미국 경제 성과; 개방적이고 깊고 유동적인 금융 시장; 법의 지배; 변동 통화에 대한 약정. 이 나라의 시민으로서 우리는 글로벌 금융 시스템에서 달러와 미국 금융 기관이 수행하는 고유한 역할에서 상당한 경제적 및 국가 안보 혜택을 얻습니다. 대통령의 행정 명령은 우리에게 공공 CBDC의 발행이 이 역할을 지원할 것인지 여부와 방법을 고려할 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우리가 도달할 결론을 아직 알지 못하지만 CBDC를 발행하는 것은 몇 달이 아니라 몇 년의 개발이 필요한 주요 설계 및 엔지니어링 과제를 제시할 가능성이 있음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CBDC가 미국의 이익에 제공할 수 있는 도전과 기회를 이해하기 위한 연구를 추진해야 하는 대통령의 긴급성을 공유합니다.


이러한 큰 선택을 고려할 때 기술 중심의 금융 혁신은 본질적으로 국경을 초월하며 국제 협력이 필요하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우리는 혁신이 국제 지불 아키텍처의 파편화로 이어지지 않고 디지털 자산 기술의 개발이 우리의 가치 및 법률과 일치하도록 하는 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의 마지막 교훈을 강조한다…



V. 책임 있는 혁신을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우리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혁신에는 정책 입안자, 사업가, 옹호자, 학자, 발명가, 시민 등 우리 모두가 참여했습니다. 국도 시스템의 발전, 우주 경쟁, 인터넷의 창안 또는 생명 공학의 지속적인 혁명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모든 혁신은 우리의 삶의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사람들은 디지털 자산에 대해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일부 지지자들은 이 기술이 너무 근본적이고 유익하게 변혁적이어서 정부가 완전히 물러서서 혁신이 진행되도록 내버려둬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반면 회의론자들은 이 기술과 관련 제품의 가치가 제한적이라고 보고 정부가 훨씬 더 제한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관점의 차이는 종종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 정부의 역할은 책임 있는 혁신, 즉 모든 미국인을 위해 작동하고 국가 안보 이익과 지구를 보호하며 경제적 경쟁력과 성장에 기여하는 혁신을 보장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그러한 책임 있는 혁신은 사려 깊은 민관 대화를 반영하고 우리가 금융 역사를 통해 배운 많은 교훈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실용주의는 과거에 우리에게 잘 적용되었으며 오늘날에는 그것이 올바른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초대해 주신 데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미국 대학이 미국의 시민 및 학문적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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