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 75주년 전시회방문]_성수역 시소그라운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핫플레이스 장소는 무민전시회75주년 전시회공간_성수시소그라운드입니다.

꿀팁

1.성수역과 건대입구역 사이인데 성수역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15분이상 걸어야하는 것을 유의하세요


2.다음글에 쓸 이케아 성수랩이 바로 앞에있으니 거기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3.인터파크에서 예약하면 싸니 미리 예매하시고 가시고 들어가시기전에 어플에서 인터파크티켓이라는 앱에서 예약내역을 보여주셔야 빨리 들어갈수 있습니다.


4. 화장실 및 음료마시는게 불가능하오니 들어가시기 전에 미리 해결하고 오세요!!
생각보다 깁니다

 

무민전시회 장소사진들

 

 

 

 

 

 

 

 

지하1층에 전시회가 되어있습니다!

 

 

 

 표는 미리 인터파크에서 구매하세요!!

정가보다 무조건 쌉니다!ㅎㅎㅎ

 

 

 

 

 

 

 

 

 입구에는 무민 대형 동상이!!?

 

 

 

 

 

 

 

 

거의 마지막 방에 나오는 영상전시관인데

노래가 그림과 달리 약간 우울(?)해서 생각이 많아지는 공간이었어요! ㅎㅎㅎ

배경BGM아시는 분은 댓글좀 부탁드려요 ㅠㅠ!!

 

나오자마자 무민 굿즈를 파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사면 8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1시간가량 전시회를 구경할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추천드려요!!ㅎㅎㅎ

 

 

 

 

 

 

 

 

 

 

 

 

 

 

인터파크에서 예매한 파일 찾는 어플입니다!

미리 설치하셔서 빨리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