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왕] 바디프로필 찍은 박명수(feat 재능충)

반응형

 


얼마 전에 이슈가 된 유튜버 말 왕에 관련된 소식입니다
최근 연예인병에 대한 유투버들에 대한 일침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전 자료지만 최근에 유튜버들이 TV, 방송 등에 출연을 많이 하면서 ㅎㅎ
반감도 많이 사면서 공감을 얻게된 것 같습니다


2022.08.16 - [정보/이슈] - 말 왕이 말하는 유튜버와 연예인의 차이

 

말왕이 말하는 유튜버와 연예인의   차이

운동유튜버로 유명한 말왕이 일부 연예인병에 걸린 유튜버들에게 가한 일침이 뒤늦게 화제입니다 결론 겸손하라 잠깐 떳따고 겸손하지 않으면 나락행이다.... 해당 방송은 머니게임 방송직후라

getluckysh.tistory.com


이런 말왕이 박명수 채널 '할 명수'에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살펴볼까요?

말왕 x박명수 콜라보 '바디 프로필'찍어주기

 

사진을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는데 이 정도면 매우 훌륭한 것 아닌가요?ㅎㅎㅎ
게다가 휴대폰 사진으로...

저런 재능 부럽습니다

박명수의 사진 솜씨는 과거에도 화제가 된 적 있습니다

 

박명수가 찍어준 레드벨벳 조이 사진

 

아래는 실제로 박명수가 레드벨벳 조이를 찍어준 사진이라고 합니다~

무보정이라고 하는데 잘 찍었네요 ㅎㅎ

아내한테 사진 찍는 걸로 구박받을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박명수는 은근히 재능 충인 것 같습니다

다재다능한 모습 부럽습니다..

 

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