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기록] 1탄-SK바이오사이언스 (1일차 따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젠가는 슈퍼개미를 꿈꾸는 산책이입니다

저는 위험기피자 성격으로 리스크가 있는
행위를 잘 못하는 편입니다!!

이런 성향이랑 어울리는 투자방법을 찾다가
공모주를 하게되었습니다

올해 3~4차례 공모주를 했는데요!
처음빼고는 다 수익을 봤습니다ㅎㅎ
이것도 나중에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기업을 네이버에 검색해봤습니다!

 

 

 

 

올해 상반기 최대 기대주답게 청약금도
역대 최대!! 64조가 몰렸다고 하네요

 

 

 

 

 


저는 나무 (2주) 미래에셋(1주) 한국투자(1주)를
받은 상태라서 따상을 기원했습니다!!!

결과는!!!!



 

 

 

 

 

 

 

 

 

 

 

 

 

 


총 412,600원입니다!
여기서 수수료를 뺀다고해도!!! 좋은결과네요ㅎㅎ

제 소박한 용돈통장에 빛이!!!!!🤣🤣🤣



내일은 과연 기세를 이어서 따따상을
할수있을지 기대해봅니다!!!!


 

 

 

 

300x250